프로젝트 의뢰

닫기

    검색

    닫기
    logo
    logo

    “폰트 할인 받고, 맥북에어 받고!” 폰코, 윤서체 세일 및 경품 이벤트 진행

    2023년 10월 26일
    • 윤디자인그룹 인기 폰트로 구성된 폰트팩, 최대 50% 이상 할인가에 판매
    • 11/20까지 폰트팩 구매 고객 대상 맥북에어, 에어팟 등 경품 증정

    크리에이터를 위한 재료와 영감을 제공하는 콘텐츠 플랫폼 ‘폰코’는 사이트 및 서비스 새단장을 맞아, ‘폰코 리뉴얼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폰코 리뉴얼 세일 페스타에서는 윤고딕, 윤명조, 윤굴림, 팡팡, 꼴값 등 윤디자인그룹의 인기 폰트로 구성된 특별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눈길을 사로잡는 개성 강한 폰트로 구성된 ‘아이캔디 폰트팩’, 인라인과 세리프 등을 직접 조절할 수 있는 가변 폰트로 구성된 ‘베리어블 폰트팩’, 그리고 가장 기본적이면서 가장 많이 활용되는 ‘본문용 폰트팩’이다.

    이번 할인 폰트팩은 수요가 높지만 평소 단일 상품으로 구매가 불가능했던 윤서체와 완성도가 높지만 가격 허들이 높아 아쉬웠던 낱개폰트를 조합해 구성하여, 이미 폰코의 구독형 상품을 이용 중인 고객에게도 매력도를 높였다. 각 폰트팩은 최대 50% 이상 할인된 99,000원에 제공되며, 구입일로부터 1년 동안 상업·비상업적인 목적으로 영상과 이미지 등 다양한 제작물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10월 19일부터 11월 20일까지 폰트팩을 구매한 고객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어 맥북에어 13을 비롯해 에어팟 2세대, 스타벅스 1만원 교환권 등 경품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1일에 폰코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손글씨 폰트로 구성된 ‘윤콜렉션 톡톡’ 상품의 1개월 이용권도 증정한다.

    폰코는 최근 서비스 재정비를 통해 구독형 상품의 라이선스 구분을 없애고 폰트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는 등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윤디자인의 윤고딕·윤명조를 비롯해 헬베티카·푸투라 등 모노타입 폰트의 국내 독점 판매처인 폰코는 개인과 기업을 대상으로 수천 종의 폰트를 제공하고 있다. 그뿐 아니라 스톡 이미지와 영상, 음원 등 디자인 소스와 서적, 라이프스타일 제품 등도 판매한다.

    폰코 리뉴얼 세일 페스타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font.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이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도 이벤트와 폰트 출시 등 폰코의 다양한 소식은 받을 수 있다.

    관련 뉴스 자세히 보기
    목록으로 돌아가기
    관련 뉴스 자세히 보기
    배경
    1. 흰색
    2. 검은색
    3. 회색
    글꼴 스타일
    1. 윤고딕 730
    2. 윤명조 740
    3. 햇살2 Regular